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경제

tvN'명단공개'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부동산 재테크 규모와 수익



안녕하세요 리즈칼럼 이연희입니다.

얼마전 방송 되었던 tvN '명단공개' 프로그램에서 나왔던 유명인들의 재테크방법에서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의 재산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원조 한류스타라고 불리는 권상우가 소유한 부동산 자산의 규모가 얼만큼이나 되는지 살펴보는 내용이었는데 방송에 나온 부분만도 어마어마했습니다 ^^



서울의 실거래가 상위 5개는 용산,강남,성동,서초 등에 있는데 그 중 2위에 올라있는 빌라가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공동으로 소유한 곳입니다.




이 두 부부의 집만해도 비싼 빌라이지만 이것은 시작에 불과했으니...^^





호주의 휴양지 골드코스트에 17억짜리 최상층 펜트하우스라니요...

쉬고싶을 때는 마음 편하게 호주로 가는 걸까요? ^^

정말 부럽습니다....ㅎㅎ;;

고층빌딩을 앞에 두고 푸르른 바다가 펼쳐져있는 골드코스트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 소유한 이 빌딩은 땅을 사서 직접 지은 곳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0여년 전, 땅을 사서 시공부터 설계를 마치고 건물을 지었고, 현재시세는 200억원대라고 하는데요. 건물 위치의 특성상 특별한 이슈가 없어도 탄탄하게 임대수익을 보며 매매를 한다고 해도 아주 큰 시세차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건축상까지 받았던 건물이에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58억원을 주고 매입한 건물은 현재 약 75억원으로 가치가 높아졌고 임대수익만도 보증금 4억에 월세가 2천만원이라고 하니...

사실 특별히 일을 하지 않고 편안하게 여생을 보내도 문제가 없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다가 자식에게 물려주게되면.....부의 되물림...^^

부자는 3대는 망하지 않는다는 것이 어쩌면 이런걸 보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발가능성을 보고 성수동 공장부지를 매입한 것까지 보면 정말 부동산의 귀재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요즘 꽤나 핫플레이스로 명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성수동이니까요.